NEWS 2018-03-11T23:39:11+00:00

NOTICE

뉴스

글보기
제목[기사] '복면가왕 김나희, 폭발적인 고음부터 강렬한 래핑까지 소화..'반전 매력'2019-09-30 11:58:34
작성자
첨부파일20190930_114721.png (484.9KB)

가수 김나희가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복면가왕 김나희, 폭발적인 고음부터 강렬한 래핑까지 소화..'반전 매력'
사진=타조 엔터테인먼트


김나희는 지난 2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두루마리 휴지로 출연해 정체를 공개했다.

2라운드까지 올라간 김나희는 폭발적인 고음부터 강렬한 래핑까지 모두 소화하며 기량을 과시했고, 마지막 무대에서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았다.

김나희는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해 판정단과 심사위원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이제는 개그우먼보다 트로트 가수로 더 알아주고 있다. 그래서 노래를 더 잘해야 한다는 부담이 있었다”며 “그래도 대선배들과 한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럽고 뿌듯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신봉선 또한 개그우먼 후배인 김나희의 출연에 깜짝 놀라며 “나오면 알아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몰랐다. 주변에서 다들 노래를 정말 잘한다고 생각해서 제가 괜히 더 뿌듯하다”며 후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김나희는 이후 소속사를 통해 “처음 제의가 들어왔을 때 개그맨 시절부터 하고 싶던 프로그램이라 심장이 떨리고 두근거렸다”라며 “결과에 좀 더 욕심내고 싶었지만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가수로서 영광이었다”라고 출연 이후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김나희가 얼마나 무대를 사랑하는지,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그런 마음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에게 보답할 테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나희는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미스트롯’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넘치는 흥과 끼를 발휘하며 최종 TOP5에 올랐으며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 ‘큐피트 화살’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OG2ZT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