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18-03-11T23:39:11+00:00

NOTICE

뉴스

글보기
제목[기사] 원예향, '식샤를 합시다3'로 첫 드라마...새로운 연기 도전2018-07-25 11:53:47
작성자
첨부파일원예향1.gif (1.47MB)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신예 원예향이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새로운 연기에 도전한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인배우 원예향이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에서 식품회사 신제품 개발팀 사원 지현 역으로 출연한다. 출연을 앞두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원예향은 극중 선우선(안우연 분) 팀장이 이끄는 식품회사 신제품 개발 팀원 지현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그동안 뮤지컬 '레미제라블 자베르', 단편 영화 '작은 시선', '어느 봄날', '제보자'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배우인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3'에 출연하게된 원예향은 "이번 첫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를 통해 부족하지만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대중에게 인상깊고 주목받는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예향이 출연하는 '식샤를 합시다3'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